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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모집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최고의 스크래핑 솔루션을 부담없이 이용해보세요.

  • 01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이란?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주관하에 중소기업,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 등이 데이터 기반의 혁신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전문기업을 통해 데이터 구매 및 가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 02 지원 대상

    초기 중견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청년기업, 예비창업자 등

    ※ 사회현안 해결분야에 한하여 중앙행정기관·지자체(소속기관 포함), 공공‧연구기관, 대학연구팀, 병원도 지원 가능
  • 03 지원 내용
    최대 3,200만원(일반가공기준) 데이터·AI 활용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및 新서비스·제품 창출이 필요한 기업에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가공서비스 지원
  • 04 수요기업 공모 및 접수기간

    2024년 2월 27일(화) ~ 2024년 4월 1일(월) 18:00

  • 05 수요기업 접수방법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신청하고자 하는 수요기업은 데이터바우처 포털, 사업관리시스템(PMS)접속 및 회원가입

  • 06 수요기업 선정방안 및 절차

    수요기업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적격성 검토와 선정심사를 통해 지원요건에 부합하고 사업성이 우수한 기업 선정

    데이터·AI 활용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및 新서비스·제품 창출이 필요한 기업에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가공서비스 지원
  • 07 평가 절차
    1. 적격성 검토

    2. 유사도 확인

    3. 선정 심사

    4. 매칭 심사

    5. 결과 발표

    1. 01 적격성 검토

      신청 요건 및 자격 검토 K-DATA

    2. 02 유사도 확인

      업수행 계획서 표절 검사 K-DATA ※ 유사도 확인은 문서 표절검사 소프트웨어를 도입하여 실시

    3. 03 선정 심사

      분야 적합성 및 사업혁신성 평가 K-DATA

    4. 04 매칭 심사

      수요에 적합한 가공서비스 평가 K-DATA

    5. 05 결과 발표

      평가 결과 발표 및 협약 실시 K-DATA

  • 08 사업 문의처

    데이처바우처 지원사업 고객센터 : 1833-2246

    ※ 지원사업의 신청 접수, 선정‧평가, 지원 내용 등 상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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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내용

인포텍코퍼레이션㈜

  • 02-598-6565
  • 02-497-9817
  • help@infotech.co.kr
〈인포텍코퍼레이션〉('http://www.infotech.co.kr'이하 '홈페이지')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인포텍코퍼레이션〉('홈페이지')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8년 12월 3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인포텍코퍼레이션〉('http://www.infotech.co.kr'이하 '홈페이지')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도입문의 관리
스크래핑 관련 홈페이지 도입문의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도입문의 담당자의 신원 확인, 문의사항 확인, 도입 안내를 위한 연락·통지, 도입경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① 개인정보 파일명: 홈페이지 도입문의 관리
- 개인정보 항목: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문의내용,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수집방법: 홈페이지로부터 제공 받음
- 보유근거: 정보주체의 동의
- 보유기간: 3년
- 관련법령: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5년)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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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도입문의 및 관리〉
〈홈페이지 도입문의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1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
-보유근거: 정보주체의 동의
-관련법령: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4.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인포텍코퍼레이션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인포텍코퍼레이션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인포텍코퍼레이션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인포텍코퍼레이션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5.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인포텍코퍼레이션〉('http://www.infotech.co.kr'이하 '홈페이지')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홈페이지 도입문의 및 관리〉
- 필수항목: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문의내용,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6. 개인정보의 파기〈인포텍코퍼레이션〉('홈페이지')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인포텍코퍼레이션은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인포텍코퍼레이션(‘http://www.infotech.co.kr’이하 ‘홈페이지)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김기웅
직책: 부본부장
직급: 이사
연락처 :02-598-6565, pcfriend2010@infotech.co.kr, 02-497-9817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개인정보보호팀
담당자: 김재후
연락처 :02-598-6565, rwg@infotech.co.kr, 02-497-9817

② 정보주체께서는 인포텍코퍼레이션(‘http://www.infotech.co.kr’이하 ‘홈페이지)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인포텍코퍼레이션(‘http://www.infotech.co.kr’이하 ‘홈페이지)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인포텍코퍼레이션〉('홈페이지')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인포텍코퍼레이션〉('홈페이지')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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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2018년 12월 3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인포텍코퍼레이션〉('http://www.infotech.co.kr'이하 '홈페이지')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도입문의 관리
스크래핑 관련 홈페이지 도입문의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도입문의 담당자의 신원 확인, 문의사항 확인, 도입 안내를 위한 연락·통지, 도입경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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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개인정보 파일명: 홈페이지 도입문의 관리
- 개인정보 항목: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문의내용,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수집방법: 홈페이지로부터 제공 받음
- 보유근거: 정보주체의 동의
- 보유기간: 3년
- 관련법령: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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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도입문의 및 관리〉
〈홈페이지 도입문의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1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
-보유근거: 정보주체의 동의
-관련법령: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4.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인포텍코퍼레이션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인포텍코퍼레이션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인포텍코퍼레이션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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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항목: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문의내용,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6. 개인정보의 파기〈인포텍코퍼레이션〉('홈페이지')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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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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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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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 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 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